꽤 크게났다던데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서동소민맘85 작성시간 26.06.19 하.. 사상자 없으면 좋으련만..
-
답댓글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
-
작성자일원동호이맘89 작성시간 26.06.20 안전운전.. 하고 인도에서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요즘은...
-
답댓글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ㅠ
-
작성자반포동태연맘95 작성시간 26.06.24 ㅠㅠ안타깝네요..
저도 저번주에 택시 탔는데 기사님이 대치동에서 사고있었다고
60대 여성 운전자가 휴대폰 했는지 멀쩡히 지나가는 할머니 쳐서 요추가 뿌러지셨데요
조심하세요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