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어제 역삼역 5중추돌 보신분??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 목록 댓글 7

꽤 크게났다던데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서동소민맘85 | 작성시간 26.06.19 하.. 사상자 없으면 좋으련만..
  • 답댓글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
  • 작성자일원동호이맘89 | 작성시간 26.06.20 안전운전.. 하고 인도에서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요즘은...
  • 답댓글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ㅠ
  • 작성자반포동태연맘95 | 작성시간 26.06.24 ㅠㅠ안타깝네요..
    저도 저번주에 택시 탔는데 기사님이 대치동에서 사고있었다고
    60대 여성 운전자가 휴대폰 했는지 멀쩡히 지나가는 할머니 쳐서 요추가 뿌러지셨데요
    조심하세요 다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