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詩人/月井방♡

통신회사 꼼수에 고객은 넘어간다

작성자月井(李鍾晫)|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통신회사 꼼수에 고객은 넘어간다.

 

휴대폰 소지한 2년이 넘어가면

새로운 통신사 선택할 수가 있고

새로운 폰을 구입하기도 한다.

 

구형 폰은 옛날이 되어버리고

스마트 폰이 1년만 지나가도

통신회사 새로운 모델이 등장한다.

 

약정기간으로 정한 24개월로

더 연장해 사용할 수도 있지만

배터리 충전을 자주해야만 한다.

 

요즘 세상의 다수 사람들은

영상이라도 직접 보고, 소리도 듣고

동영상이라는 함정에 빠지지도 한다.

 

기발한 아이디어 24개월 기한

구형 폰은 용량과 데이터 부족발생

그러니 새로운 폰으로 교체하기도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