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커피 한잔"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 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그러니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따뜻한,
이 순간에 즐겁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인생의 따뜻한 순간을 놓치면,
식어버린 커피처럼
인생의 참맛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변하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아프고,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는다.
흐르는 강물도,
흐르는 시간도 잡을 수는 없다.
모든 게 너무 빨리 변하고 지나간다.
우린 항상 무언가를 보내고 또 얻어야 한다.
인생도 커피처럼,
뜨거울때 제대로 즐기는 것이 중요하죠.
지금 이 순간,
행복을 마음껏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퍼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