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조도사 커피

작성자月井(李鍾晫)|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인생은 커피 한잔"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 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그러니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따뜻한, 

이 순간에 즐겁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인생의 따뜻한 순간을 놓치면,

식어버린 커피처럼

인생의 참맛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변하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아프고,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는다.

 

흐르는 강물도, 

흐르는 시간도 잡을 수는 없다.

 

모든 게 너무 빨리 변하고 지나간다. 

우린 항상 무언가를 보내고 또 얻어야 한다.

 

인생도 커피처럼, 

뜨거울때 제대로 즐기는 것이 중요하죠.

 

지금 이 순간, 

행복을 마음껏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