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1960년대 POLAR
스텐레스 용기 /그릇 입니다
옛날거라 매우 두껍고~
묵직합니다
국 그릇 이나 냉면 그릇 사이즈며
18 - 8 스텐레스 스틸은
18% 크롬과8%의 니켈을 함유하여
부식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 납니다
*1960년대 생산
*미사용/새제품
완료했습니다
테두리가 두껍게 말려있어 날카롭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US
1960년대 POLAR
스텐레스 용기 /그릇 입니다
옛날거라 매우 두껍고~
묵직합니다
국 그릇 이나 냉면 그릇 사이즈며
18 - 8 스텐레스 스틸은
18% 크롬과8%의 니켈을 함유하여
부식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 납니다
*1960년대 생산
*미사용/새제품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