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합프로그램

엑셀 쓰는법

작성자미소남|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0

고글에서 로그인 하고 오른쪽위에서  sheet 클릭하고  반 스프레트시트 클릭하고

엑셀프로그램이 나온다 사용하면된다

 

내파일에서 엑셀문서 클릭하면 바로나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