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쓰는법 작성자미소남|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글에서 로그인 하고 오른쪽위에서 sheet 클릭하고 반 스프레트시트 클릭하고엑셀프로그램이 나온다 사용하면된다 내파일에서 엑셀문서 클릭하면 바로나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