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1.2반 이야기

아이사랑 꿈터 다녀왔어요~🌷

작성자새싹3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알록달록한 놀이기구와 다양한 놀잇감을 탐색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볼풀장에서 공을 만지고 던져보기도 하고, 스스로 미끄럼틀도 타보았어요 🛝
낯익은 공간에 많이 적응한듯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