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1.2반 이야기

나뭇잎이 들어 있는 비닐 봉지로 놀아요☘️

작성자새싹3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나뭇잎이 들어 있는 비닐봉지를 탐색하며 놀이해 보았아요. 비닐봉지를 손으로 만지고 흔들어 보며 바스락거리는 소리에 관심을 보였고, 봉지 안에 들어 있는 나뭇잎의 모양과 색깔을 살펴보았어요~ 손으로 꾹 눌러보거나 만져보며 다양한 촉감을 경험하고, 흔들고 두드리며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자연물을 가까이에서 탐색하며 오감을 느껴보는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