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1.2반 이야기

농장 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새싹3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초록빛으로 물든 농장을 둘러보며 오이, 고추, 가지 등 다양한 채소를 직접 보고 탐색해 보았어요~ 알록달록한 채소를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며 손으로 만져보기도 하고, 자연 속에서 흙냄새를 맡고 채소를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즐거
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랫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난 시호
넘 반가웠어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