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 1.2반 이야기

❤️아이사랑꿈터에 갔다왔어요.❤️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1

아이사랑 꿈터 키즈카페에 갔다왔어요.
먼저 차안에서의 안전과 키즈카페에서 안전히 놀이하기에 대해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눈 후 노란어린이집 차를 타고 키즈카페에 갔어요.
사랑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놀잇감으로 즐겁게 또 안전히 놀이하고 왔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낸 사랑둥이들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브유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키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