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 3.4반 이야기

종이컵 전화기~💖

작성자사랑4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29 목록 댓글 0

종이컵에 하트, 꽃잎 등 여러가지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종이컵 전화기를 꾸며보았어요~😊
다양한 모양과 색깔의 스티커를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골라 붙여보았답니다~🧡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떼고 붙이는 과정에서
소근육을 자연스럽게 사용하며 활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전화기가 완성된 후에는 선생님과 함께 종이컵
전화기로 놀이를 해보았어요~📞💕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하며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목소리가 들리자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하는 사랑이들이예요~😊
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의사소통에
관심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