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 3.4반 이야기

아이사랑꿈터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사랑4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아이사랑꿈터 키즈카페에 잘 다녀왔어요~
익숙한 공간에서 사랑이들~ 좋아하는 놀이를
찾아 적극적으로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관심 있는 놀이에 집중하여 여러 번 반복해 보며
놀이의 즐거움을 느끼고 밝은 웃음과
표정으로 만족감을 표현해 주었어요~☺️
다양한 놀이를 경험하며 친구들과 함께 서로의
놀이에 관심을 보이고 웃으며 어울리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