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를 탐색하며 놀이를 즐겨보았어요~🍌
사랑이들~ 바나나를 손에 쥐고 이리저리
살펴보며 관심을 보였답니다~😊
교사가 "바나나는 무슨 색일까?"라고 묻자 노란 바나나를 바라보며 색깔을 함께 알아보았어요~
"노란색이네~"라고 이야기해 주자 바나나를
만져보며 집중하는 모습이 넘 귀요미예요~😉
손으로 바나나를 조물주물 주무르며 촉감을
탐색해 보는 사랑이들 사랑스럽고 예뻤어요~😘
교사가 "어떤 느낌이야? 말랑말랑하네!"
라고 반응해 주자 더욱 즐겁게 만져보며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소꿉놀이 칼로 바나나를 눌러보고 썰어보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며
호기심 가득한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