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새콤달콤한 매실 🫒

작성자열매2|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0

새콤달콤한 매실을 탐색하며 매실청 담그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매실의 색깔과 모양, 향기를 살펴보며 "동글동글해요", "좋은 냄새가 나요"라고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깨끗이 씻은 매실을 만져보며 촉감을 느껴보고, 매실과 설탕을 차곡차곡 넣어보았어요. 설탕이 눈처럼 하얗게 쌓이는 모습을 보며 신기해했고, "맛있어져라!" 하며 기대하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매실청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알아보며 기다림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우리 몸에 좋은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배워보는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