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공룡월드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열매1|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0

공룡월드에는 커다란 공룡들이
살아 있는듯 꿈틀 대며 큰소리를
내기도 해서 우리 친구들이 살짝 무서워하며 울기도 했답니다!
다시 용기 내어 교사의 손을
잡고 조심스럽게 공룡들을 탐색했지요~^^

점심을 맛있게 먹고 공룡쇼를
보러 출발~~!!
다행히 공룡쇼는 친구들이
신기해하며 공룡들과 공감하며
특히 아기공룡 둘리가 귀엽게
춤을 추며 나타나자 우리 친구들
좋아라~~^^ 모두 무대에 나가
춤을 추었답니다*~*

마술쇼 체험을 한후 마술사와
사진도 찰칵!!

오늘 밤엔 우리 친구들 공룡들과
다시 만나 손잡고 빙글빙글
춤을 추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