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열매반 산책시간~🚶‍♂️🚶‍♀️

작성자열매2|작성시간26.06.11|조회수32 목록 댓글 0

산책시간에는 주변을 살펴보며 즐겁게 걸어보았어요. 길가에 핀 꽃과 나무를 관찰하고, 개미와 나비를 찾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노서준 친구가 나눠준 마이쮸를 맛보며 기분 좋게 산책을 이어갔어요. 달콤한 간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친구와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경험하며 웃음 가득한 산책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