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꽃꽂이 활동~🌸🌿

작성자열매2|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0

꽃보다 더 예쁜 열매 친구들~ 🌸🌿

용정우 친구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생일축하 노래를 다 함께 부르며 정우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예쁜 미소로 찰칵! 사진도 찍어 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생일 축하해!"라고 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고, 정우도 환하게 웃으며 기뻐했어요. 맛있는 케이크를 친구들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모두가 함께 축하해 주어 더욱 행복한 생일 시간이 되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