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 이불로 공을 튕겨요♡

작성자열매1|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0

이불을 팔랑 팔랑~
이불위에 공을 튕기는 놀이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친구들과 협력해서 "즐겁게 춤을 추다가~" 노래에 맞추어 공의 흐름을 관찰하기도 했지요
우리 친구들은 함께 흔드는
놀이가 마냥 즐거운가 봅니다~^^
놀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신체 조절능력과 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그늘진 길 로 산책을 나갔지요~ 노란 나리 꽃에게 손을 흔들어 "안녕"

친구들과 시원한 생수를 먹으며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