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 표현북 교재 ♡

작성자열매1|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간식은
무엇일까요! 동물들은 노랑떡과 분홍색 떡을 좋아한대요~^^
친구들이 하나, 둘, 셋,세어서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우리 몸을 살펴보며 신체의
명칭을 언어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손가락으로 그림속의 발가락을
간질간질 ~간지럽혀 주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