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이 지나는 계단길을 올라가서 운동장에 갔어요
몸을 움직이며 균형을 경험하는
놀이를 자유롭게 했습니다
양손을 벌리고 한 발로 서 보고
5초 10초 ~^^
숫자가 써 있는 알록달록 길을
걸어 보기도 하고 한쪽 팔로 봉을 잡고 시도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넘어지지 않고 계단도 잘 오르고 달리기도 이젠 잘 하는 우리 귀요미들!!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시원한 바람이 지나는 계단길을 올라가서 운동장에 갔어요
몸을 움직이며 균형을 경험하는
놀이를 자유롭게 했습니다
양손을 벌리고 한 발로 서 보고
5초 10초 ~^^
숫자가 써 있는 알록달록 길을
걸어 보기도 하고 한쪽 팔로 봉을 잡고 시도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넘어지지 않고 계단도 잘 오르고 달리기도 이젠 잘 하는 우리 귀요미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