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1.2반 이야기

♡ 뒤뚱 뒤뚱 균형잡기 ♡

작성자열매1|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시원한 바람이 지나는 계단길을 올라가서 운동장에 갔어요
몸을 움직이며 균형을 경험하는
놀이를 자유롭게 했습니다
양손을 벌리고 한 발로 서 보고
5초 10초 ~^^
숫자가 써 있는 알록달록 길을
걸어 보기도 하고 한쪽 팔로 봉을 잡고 시도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넘어지지 않고 계단도 잘 오르고 달리기도 이젠 잘 하는 우리 귀요미들!!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