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유반 이야기

농장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온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감자밭에서 흙을 조심조심 파며 감자를 캐는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가지, 오이, 고추를 직접 관찰하며 채소의 모양과 색깔에 관심을 보였고, 수확의 기쁨을 경험하였습니다.

특히 오이를 깨끗이 씻어 맛보며 "아삭아삭해요!"라고 이야기하는 등 자연에서 얻은 먹거리에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다양한 채소를 탐색하며 농작물의 성장 과정과 소중함을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