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힘이되는좋은글]삶을 산다는 것은...

작성자약수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삶을 산다는 것은...

 

삶을

산다는 것은 화려함 속에 갖춰진

인내의 고통으로 만들어가는 것

피고 지는

세월을 반복하며 기쁨도,

슬픔도 잠시 잠시 잠깐의

시간들이 모여 하루가 마무리 되어가는 것

뒤돌아 볼

겨를조차 없이 앞만 향해 걷다

문득 생의 한 가운데 서면,

생명 안에

죽음이 있음을 느낄 때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참음을 반복해 가는 것~!

삶을

산다는 것은 좋은 것을 닮고 싶어 하고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때론

향기 없는 가슴 앞에 무너지는 마음을 볼 때

그 아픔조차도 참아내야 하는 것

 

-관허 스님-

=============

 

내 소중한 분들과 하루를 열어갈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흐르는 세월 기다릴 수 없고,

흐르는 시간은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어차피 가는 세월이라면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한 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