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연 풍경 갤러리

그곳에는 감자꽃이 피었다

작성자동자(삼척)|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6

ln 양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구름/ 인천서구 | 작성시간 26.06.20 감자꽃 풍경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조은새상 | 작성시간 26.06.21 갓피워난 감자꽃 도 장관입니다.
  • 작성자영화(서울 관악) | 작성시간 26.06.21 감자꽃이 많이도 피었네요 올해 수확도 많겠습니다~~
  • 작성자셀라 | 작성시간 26.06.21 감자 싹은 많이 봤어도 꽃은 첨 보는 거 같아요
    감자꽃도 이쁘네요~
    감자에 싹이났다 잎이났다 묵지빠~~
  • 작성자초석(원주) | 작성시간 26.06.21 사진 담으면서 감자꽃을 자세히보니 넘 예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