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창가님 이 풀 은 진짜 이름 없는 풀 이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은새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잘은 모르지만 맞는것 같습니다
한번 웃어볼려고 사진 올렸 습니다.
요즘도 동해에 계시죠. -
작성자달빛창가/대전 작성시간 26.06.19 흔히 볼 수 있는 들 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장미꽃 작성시간 26.06.19 이름모를
들풀도 꽃은
다 이쁩니다~^*^ -
작성자샤신 인천 작성시간 26.06.19 작고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결장미/남양주 작성시간 26.06.19 풀이라도 액자속에 멋지게 자리잡았네요~
아름다운 시선이 돋보이는 멋진작품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