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정재윤 베드로입니다.
멀리서나마 이마고데이를 위해 기도드리면서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대학 졸업공연으로 서울 대학로 혜화에서 공연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7월 2일 목요일부터 7월 5일 일요일까지 공연하니 시간 되신다면 오셔서 관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는 6월 7일 월요일 00시부터 오픈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semyung.ac.kr/prog/reservation/act/sub06_01/showinfo.do?seqNo=2026001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