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세월따라 인생은 덧없이 흐른다.

작성자남수와동길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세월따라 흘러가는 게 우리네

인생이다.

우리 계획대로 되어 지지 않는 인생

내일 일을 보장받을 수 없고 밤을 새워

고민한다고 해서 나아질 것이 없는게

우리네 인생이다.

운명은 각자가 마땅히 받아야 하는

자기의 몫이다.

운명의 신은 어떤사람에게는 후하게

한 몫을 주고,다른 사람에게는 박한몫을

줄수도 있다.

내 몫이 남의몫보다 적다고 또는

나쁘다고 불평을 할수도 있다.

각자가 받아야 하는 운명의 몫이

공평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인간으로서 어떻게 할

도리가 없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의 몫을 순순히 받을

수밖에 없다.

자기의 몫을 살펴 보고 좋은 것이

있으면 고맙게 생각하는 것이 인생의

여로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일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단 한번뿐인 자신의

삶을 받았기 때문에 내 책임과

내 계획 하에 내가 살아 갈 수밖에

없는 삶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한 것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가야

할 길이라며 우리는 이제 당당히

걸어가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