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메르베베스튜디어에서 만삭사진촬영했어요.
헤어나 메이크업, 의상부분도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고 다들 친절하셔서 긴장없이 재미있게 촬영할수 잇었어요~
컨셉중에 세미누드컨셉이 있었는데 남자작가님이 오실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자작가님이 오셔서 편하게 촬영했습니다.
포즈 잡기는 힘들었지만 작가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즐거운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촬영한거같아요~~
촬영이 끝나고 대기 시간은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스피드하게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