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삭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작성자땅콩잉|작성시간19.06.27|조회수185 목록 댓글 0



6월22일  메르베베스튜디어에서 만삭사진촬영했어요.

헤어나 메이크업, 의상부분도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고 다들 친절하셔서 긴장없이 재미있게 촬영할수 잇었어요~

컨셉중에 세미누드컨셉이 있었는데 남자작가님이 오실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자작가님이 오셔서 편하게 촬영했습니다.

포즈 잡기는 힘들었지만 작가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즐거운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촬영한거같아요~~

촬영이 끝나고 대기 시간은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스피드하게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