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안 원형학교

3월 우물안 가족말씀나눔

작성자샬롬데레크|작성시간22.04.04|조회수104 목록 댓글 4

가족과 말씀나눔 했습니다.
나로부터 탁월하면 망합니다. 하늘로 부터 오는 지혜와 머리 위에 있는 은혜의 탁월함으로 사신 예수님이 내 마음 안에 선명해야 합니다. 예수님으로 강해지길 원합니다.

가족과 말씀나눔했습니다.
진짜 은혜는 예수님이 내 마음에 계신 것. 마음 안에 예수님이 계신 사람은 상황과 환경에도 흔들리지 않고 기뻐합니다.

가족과 말씀나눔 했습니다.
감정은 소중하지만 감정은 진리로 통제받아야 합니다. 내 마음을 풀어주세요하는 것은 구원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나를 받으시는 곳, 십자가에서 나의 소원이 죽고 예수님이 내 마음에 계셔야 합니다.

엄마와 말씀나눔 했습니다.
악인은 십자가로 가야 합니다. 야사르,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주님을 바라봐야 합니다. 안되는 나를 십자가에서 못 박고 기도해야 합니다. 마음에 예수님이 계셔야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탁월하면 망한다니까 망한다고!(눅2:28-33,40)
세상의 탁월함은 내가 이기려고 하는 것이다. 스데반 집사님이 돌을 맞아서 죽었다고 은혜가 없는 것은 아니다. 예수님의 탁월함은 1번 2번이 있습니다. 1번은 지혜가 충만해야 합니다. 2번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예수님의 탁월함은 교회이해이고, 세상에 탁월함은 인간이해입니다. 세상의 탁월함이 예수님과 함께 죽어 예수님의 탁월함을 따라갑니다. 지혜와 은혜로 마음이 강해집니다.

진짜 은혜 받아야해, 진짜은혜(고후6:1-2)
내가 주님을 소원했는데 그 이유가 내 일을 하려고 하는 게 헛된 은혜이다. 내가 아파서 치유가 되든 안 되든 하나님이 있으면 그것이 은혜이다. 예수님이 내 마음에 계신가 안계신가 그것이 잘 지내는 기준이다.

무엇에 공감해?(시7:17)
감정은 소중하지만 진리로 감정을 통제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은혜로 왕이 되었는데 그것을 유지하려고
힘쓰는 구시와 구시의 말을 듣는 사울, 구시가 바로 나입니다. 다윗은 사울을 죽일 수 있었지만 하나님께 공감해 죽이지 않았습니다. 다윗처럼 하나님께 공감하고 싶습니다.

탓하지마라,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
(겔18:1-4.21)
악인이 정의와 공의를 하면 하나밖에 없다. 십자가에서 죽는 것이다. 하나님도 악인이 죽는 것을 좋아하지 않다. 탓하는 것은 내가 옳음이 있어서 하는 것. 다른 것을 위해 내가 달려갈 수도 있다. 그 이유는 내가 죄인이어서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은민

<받아들일 걸 받아들여야!>엡5:1~7
우리는 세상의 탁월함을 따르려고 합니다. 그러나 세상의 탁월함은 죄의 종노릇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탁월함은 마음이 강해집니다. 세상의 탁월함을 따르려는 나를 회개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말씀나눔했습니다.
십자가에서 연합하면 하나님이 나를 받아주십니다. 다윗도 그랬습니다. 은혜는 하나님이 나를 받아주시는 것입니다. 마음이 정직한 사람만 구원받습니다. 나의 속상한 마음을 드리는 것보다 십자가에서 연합해서 하나님의 마음을 받는 기도가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탓하지 마라, 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
(에스겔 18장 1~4,21)
엄마와 예솜이와 은우와 할머니와 말씀나눔을 했습니다. 우리는 하늘에 속해야 합니다. 그러나 땅에 속하려는 우리의 마음을 회개합니다. 십자가에 못 박습니다. 아멘.

예솜

언니랑 엄마랑 말씀나눔했습니다.
탁월하면 망한다니까,망한다고!! 누가복음 2장 28~33,40
우리가 이땅에서 꼭~~~이루어야 하는 사명은~~ 꼭~~~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이 땅의 탁월함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경쟁하고 시기하는 것과 항상 내가 잘 해야하고, 무조건 내가 이겨야 하는 것이 나로부터 출발하는 것, 세상의 탁월함입니다. 세상의 탁월함을 따르면 망합니다. 예수님의 탁월함은 죄가 없고, 지혜가 충만(하나님 뜻 내 안에), 하나님의 은혜가 위에 머물러야 합니다. (마음에 하나님이 언제나 계심). 구원자는 예수님입니다. 복음은 기쁜소식입니다. 항상 예수님의 탁월함이 마음에 있는 예솜이가 되기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엄마와 말씀나눔했습니다
우리는 은혜를 헛되이 받지 아니하고 주님이 주신 은혜를 받아야 합니다. 주님의 은혜는 어떤 상황이든지 주님이 마음에 남는 것이 은혜입니다. 어떤 상황이든 주님이 마음에 남는 예솜이가 되길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무엇에 공감해?(시7:17)
엄마와 예솜이와 은우와 말씀나눔 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죄인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판단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같이 심판대에 서면 똑같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려는 나를 회개합니다. 용서해주세요.

탓하지 말라,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 에스겔 18장 1~4,21절
악인이 공의를 이룰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는 것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는 예솜이가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에 공감해?"(시편7:17)
엄마,아빠,동생과 말씀나눔했습니다! 내가 마음이 원하는 것을 공감받고자 하는 마음이 십자가에 죽고 주님으로 재공감받아야 합니다. 내 뜻대로 하고 싶은 마음을 회개하며, 진리로 결론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탓하지 말라, 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이스겔 18:1~4,21}
엄마 아빠 동생과 말씀나눔했습니다. 주님께 속한 인생이 의인이며 의인은 위의 것을 찾습니다. 땅의 것을 찾는 악인인 나를 회개하고 주저하지 않고 날마다 나는 죽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탁월하면 망한다니까 망한다고!(눅2;28~33,40)
엄마와 함께 말씀나눔 했습니다. 세상의 탁월함은 예수님의 탁월함과 다릅니다. 내가 잘하는 것은 내가 인정받으려고 내가 조정하고 내가 잘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탁월함은 죄가 없습니다. 지혜는 지금 주님의 말씀을 듣는 것입니다. 십자가로만 예수님의 탁월함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을 만나야 합니다.🎂

진짜은혜 받아야 해, 진짜은혜! (고후 6: 1-2)
은혜는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신 것입니다. 헛되이 은혜받는 사람은 내 일과 성공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고 찬양합니다. 은혜있는 헛되이 은혜를 받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과 동역합니다. 저도 헛되이 은혜를 받지 않는 사람되게 해주세요🎁

"무엇에 공감해?" (시7:17)
엄마와 아빠와 함께 말씀나눔 했습니다. 다윗은 부하들의 말에 공감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에 공감했습니다. 진리를 통제하는 건 십자가로 가는 것입니다. 감정은 진리로 통제받아야 합니다. 십자가에서 죽어야 주님마음에 공감됩니다. 야사르!! 저희가 주님 마음에 공감되고 정직하게 해주세요🐹

"탓하지마라,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겔 18:1~4, 21)
엄마와 함께 말씀나눔 했습니다. 사람들은 죄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탓하는걸 회개해야 합니다. 의인은 정의와 공의를 행합니다. 우리는 악인입니다. 우리는 십자가에서 죽어야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마와 말씀 나누었습니다. 나의 탁월함을 생각하고 원하는 마음 회개합니다. 이 세상에 정말 잠깐 사는 건데 예수님보다 다른 것에 마음두는 저를 용서해주세요. 예수님처럼 지혜가 많은 하나님의 은혜가 있는 저가되게 해주세요. 예수님 마음에 날마다 있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엄마와 아빠와 말씀나눔했습니다. 땅의 것을 바라는 잘 지내고 잘되는 것이 건강한 것이 은혜받은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 회개합니다. 마음에 예수님이 계신 진짜 은혜가 있는 저가 되도록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함께 연합합니다. 예수님 항상 제 마음에 예수님 있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빠 엄마와 말씀나눔하였습니다.
은혜의 기본은 하나님께서 나를 받으셨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풀어주세요. 내 마음을 이야기하기만 하고 예수님과 연합하지 못했던 것 회개합니다. 다윗처럼 변화되서 예수님만 가득한 제가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엄마와 말씀나눔 했습니다
이스라엘 속담으로 말씀해주신 것처럼 나와 하나님과의 관계가1:1 관계인것을 생각합니다. 악인인 내가 정의로울 수 있는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날마다 죽고 내 마음에 계신 예수님과 친해지는 제가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탁월하면 망한다니까 망한다고!(눅2:28~33,40)
엄마와 함께 말씀 나눔했습니다. 세상에 탁월함은 우리의 영혼을 망칩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탁월함은 지혜가 충만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그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탁월함을 배워야 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진짜은혜 받아야해, 진짜은혜! (고후 6:1-2)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연합할 때 주님이 나의 기도를 들으십니다. 어떠한 상황에도 하나님이 내 마음에 계시면 은혜가 있습니다. 딸이 아파하는데 나아진 게 은혜가 아니고 주님이 내 마음에 계시면 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무엇에 공감해?" (시7:17)
엄마와 함께 말씀나눔했습니다. 다윗 왕은 하나님의 뜻의 공감했습니다. 우리는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함께 죽어야 합니다. 그때만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우리는 늘 십자가에서 주님과 연합해야 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탓하지 마라, 회개하고 속함을 확인하라!(겔 18:1~4, 21)
엄마와 함께 말씀나눔했습니다. 우리는  악인입니다. 그래서 늘 십자가로 가야 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나님께 말하면 하나님은 회개하라 하십니다. 우리는 의인의 경향성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예수님의 🤗단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전한 나드 향유 | 작성시간 22.04.04 아멘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하나님을 믿고 따르려는 의지가
    우물안 모두에게 있게 하옵소서
    일상에서 십자가를 노래하며
    주님을 따라갑니다!
  • 작성자참좋았더라 | 작성시간 22.04.04 아멘~♡
    하늘만 보이는 우물안~^^
    말씀만 따라가는 우물안 가정을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하늘의 별 | 작성시간 22.04.05 아멘♡

    교회와 목사님통해 주신 말씀 함께 나누고 새기는 은혜 감사합니다
    주님으로 더욱 깊어지는 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소원하고 기대합니다♡
  • 작성자이스라엘 | 작성시간 22.04.06 아멘
    생명의 말씀 나눔을 놓치지 않고~
    함께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우물안 가정을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