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생명 있으라!" - 46
"마음의 평화가 깨지는.. - 원수"
( 시 23:3-5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루다 작성시간 22.11.16 원수는 하나님과 멀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다른 환경과 상황이 아닙니다.
바로 나입니다
여호와는 목자십니다.
우리는 양이어서 주님을 따라가야 합니다.
주님을 따라가는 예솜이가 되길 기도합니다 예솜❤️❤️
-
작성자기쁨 작성시간 22.11.16 "마음의 평화가 깨지는.. 원수" (시23:3~5)
원수는 하나님과 멀어지게 하는것 입니다.
다른사람, 환경이 아닙니다 사단을 적극적으로 동의하는 나! 입니다.
여호와가 목자이시면 나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양은 하나님이 비전입니다 하나님을 따라갑니다.
-단비- -
작성자오~프라우스 작성시간 22.11.18 할렐루야 ~
아멘
주의 얼굴 구하며 잊어버린 죄들~기억나게하시어 십자가 앞에 죄사함 받는 은혜구합니다.
제 안에 하나님 외에 다른 모든 것이 십자가 앞에 들통나고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함께 연합해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실이 현실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죄사함 받은 증거 내게 있어 내 마음의 소원이 바뀌고 나의 지향하는 방향이 바뀌는 실재가 있어 하나님은 나의 산업입니다라는 고백이 진짜의 고백되어지기를 두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내 마음의 평화를 깨뜨리는 원수~하나님과의 관계를 깨뜨리는 원수를 십자가애 못박고 주님 더 알고 싶고 주의 뜻 따라 주님의 일꾼되어지기를 소원하며 기도드립니다.
주님, 사랑 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기뻐합니다.
예, 주님
주님만이 나의 목자되십니다. -
작성자발 닦는 기쁨 작성시간 22.11.18 마음의 평화가 깨지는 원수는 외부에 있지 않고 내 마음에 하나님보다 다른것들이 들어오도록 허용해 하나님과의 관계가 멀어지는 것입니다. 마음에 다른것 채워져 있음에도 하나님 얘기하는 존재적 죄인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성령을 선물받아 마음의 소원이 바뀌는 십자가에서 날마다 연합합니다. 원수의 목전에서 상을 차려주시는 주님앞에 기쁨으로 먹을 수 있는 이유는 하나님이 나의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상황가운데서도 주님 줄어드는것 허용할 수 없습니다. 푸른초장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 나의 비전이며 주인이십니다!
-
작성자강재구 작성시간 22.11.19 원수에 대한 개념을 알고 원수의 목적을 깨닫게 하사,
원수를 이기는 삶의 방식을 갖추게 하시는 말씀으로 감사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깨뜨리는 원수, 내 안에 있음을 보게 하시는 말씀으로 감사하며 돌이킵니다.
하나님 아닌 다른 것으로 기뻐하는 내 마음, 하나님과 멀어지게 만드는 원수를 십자가에 못 박습니다.
하나님이 나의 현실이시요, 하나님이 나의 비전이십니다.
하나님은 양의 목자이십니다.
늑대로 살고자 하는 욕구를 날마다 보게 하시는 십자가의 은혜를 날마다 누리며 양 의식을 회복시키시는 예수님이 나의 그리스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