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크게빛나작성시간23.07.28
아멘! 하나님 앞에서 술주정하는 것을 믿음이라 착각하고 있었음을 돌이킵니다. 지혜 없는 나의 모습을 십자가로 가져갑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기로, 하나님을 기뻐하기로 마음을 고칩니다. 온 땅에 가득찬 하나님의 영광을 봅니다. 내 마음에 주님이 계셔서 새로운 영적환경이 열려질 때 하나님의 시선으로 모든 상황을 관계를 바라볼 수 있길 원합니다. 시작과 마침표가 하나님 안에 있길 소원합니다.
작성자김단아작성시간23.09.07
아멘! 술주정하는 나의 모습을 돌이킵니다. 하나님 앞에서 다른 세상의 것들을 말하고 있었음을 돌이킵니다. 크신 하나님이 계신데 자잘한 세상의 것에 마음쓰는것이 얼마나 두려운 일인가 다시 점검합니다. 하나님만 남는 인생 되길 원하며 십자가에서 죽습니다!
작성자윤서작성시간23.09.08
아멘! 하나님 앞에서 술주정 하며 나로 가득한 인생입니다.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돌이켜 회개로 새로운 영적 환경이 열리게 하소서! 주님이 아닌 다른 것들로 채워져 있는 마음을 직면합니다. 오직 주님만 마음 안에 계실 소원하고 기도합니다. 어떤 상황의 있든 하나님의 영광을 보길 소망합니다.
작성자희원작성시간23.09.11
아멘! 하나님 앞에서 술주정 하고 있었던 것이 저입니다! 하나님 말씀을 듣고자 하지 않아 다른 것에 취해 있어서 하나님 앞에서 술주정 하였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술주정하는 그 죽을 짓을 지금 돌이킵니다!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함께 연합하여 죽었음을 선포합니다! 삶의 자리에서 주님 바라보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