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십자가 생활화!" - 1
"십자가 생활화는 하나님의 큰 능력이다!"
( 고후 4:7-12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찬양 작성시간 23.01.03 교회와 목사님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십자가 생활화가 하나님의 큰 능력이라고 하십니다.
아멘!
존재적 죄성을 지닌 질그릇을 바꾸려고 애쓰며 또 바뀌지 않는 모습에 낙담하며 살았던 시간들을 돌이켜 회개합니다. 그리고 내 마음에 주님 크기로 지어진 마음에 오직 주님만 담습니다. 육으로 태어났기에 품었던 가치,환경,생각들을 이길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택합니다. 십자가에 연합하여 예수님과 함께 죽었음을 선포합니다! 아멘! 그렇게 육이 죽었기에 마음에 육의 것들 담길 수 없고 그 마음의 시선을 하늘에 둡니다.
매일.
십자가의 생활화! 아멘!
나는 예수님과 함께 죽은 사람입니다.
때문에 어떠한 크기의 홍수로도 욱여쌈을 당하여도 내 마음이 흔들리지 않음은 오직 그 마음 안에 예수님만 가득하기 때문임을 고백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내 마음에 예수님이 선명한지만 확인합니다. -
작성자사무엘 정인 작성시간 23.01.04 예수 믿으면서도 나의 가치가 바뀌지 않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입니다. 하지만 저의 가치가 바뀌지 않았던 것을 회개하고 십자가에서 죽습니다.
다른 것 담지 않고 주님만 담아내는 질그릇 되게 해 주세요.
주님 사랑합니다. -
작성자마레 작성시간 23.01.05 십자가 생활화가 하나님의 큰 능력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그릇을 바꾸면 될 것 같은 허무한 짓을 중단하고
보배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찾습니다.
믿음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으로 에수의 생명이 나타나는 신비,
십자가 생활화가 이루어지는 것 보기를 소원합니다.
코 끝에 숨이 붙어있고 의식이 있을 때
세상의 가치로부터 방수처리된 마음이 하늘에 가있는 것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십자가 생활화가 익어지는 2023년도로 인도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은혜 꽃 피네~^^ 작성시간 23.01.05 십자가에서 예수님과 연합하여 죽었으므로 하니님의 아들의 나라로 옮겨짐이 실제됨을 믿습니다.
두 발은 이 땅에 붙어 있으나 십자가에서 죽은 마음은 예수님과 함께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의 사귐과
세상 풍파속에서도 방수 처리된 마음 예수님으로 누립니다.
-
작성자오~프라우스 작성시간 23.01.10 할렐루야~
아멘
2023년 십자가 생활화를 통하여 하나님의 큰 능력을 소유하고 쓰는 사람되기를 소원하고 기도드립니다.
십자가가 생활화되어 예수님이 나로 살고 내가 예수로 사는 실재가 삶의 능력으로 드러나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리하여
날마다 내 질그릇 안에 담긴 보배가 확인되어지며 세계관이 깨지고 고침 받아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로로 쓰임 받기를 기도드립니다.
또한
나의 왕~ 나의 하나님이 내 안에 계셔서 하늘의 든든함이 실재되어 믿음의 용사로 믿음의 권능자로 하나님보시기에 참 좋은 자녀되기를 두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