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 상도동 영도교회]
[성가악보] 광야를지나며 / 왜나를깊은어둠속에
작사 : 장진숙
작곡 : 장진숙
편곡 : 윤창호
출처 : 하모니엘 (https://harmonyel.imweb.me/)
[찬양가사] 광야를지나며 / 왜나를깊은어둠속에 [장진숙 작사, 장진숙 작곡, 윤창호 편곡]
왜 나를 깊은 어둠 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왜 나를 깊은 어둠 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광야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주께서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내 영을 다시)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내 자아가 산산히 깨지고 높아지려 했던
내 꿈도 주님 앞에 내려놓고 (우~)
오직 주님 뜻만 이루어지기를 (우~)
나를 통해 주님만 드러나시기를 (드러나기를)
광야를 지나며
광야를 지나며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