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멈추니?이건 시선이라 생각하렵니다 태양이 뜨고 이건 한세대 건너가는 한날 건너가는?거라 생각
태양이 멈추니 그럼 30대라는 생각만,,,,지구가 움직인다 이건 공전?지구공전?그래서 그냥 30대이면서 멈추는 태양 4에다가 공전 0해서 그냥 40
다음검색
달에 멈추니?이건 시선이라 생각하렵니다 태양이 뜨고 이건 한세대 건너가는 한날 건너가는?거라 생각
태양이 멈추니 그럼 30대라는 생각만,,,,지구가 움직인다 이건 공전?지구공전?그래서 그냥 30대이면서 멈추는 태양 4에다가 공전 0해서 그냥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