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의 아쉬움을 잊어버리고 또 이번주 열심히 토론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 가감없는 의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분들의 꿈풀이에 저의 경험수가 참고가 되는 부분에 적극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야에 조용히 지내시는 고수분들..
혹시 고수분들의 경험이나 노하우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도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중히 부탁드려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꾸벅.
1. 안경알이 깨져서 수리하러 안경점에 갔다.
안경태가 부러져서 안경알 한개가 빠진다.
근데... 두개의 안경알 크기가 다르다... 결론 .. 안경알이 짝이 안맞다.
2. 옛애인과 길을 걷는데...
이상한 사람이 애인에게 껄떡댄다.
내가 경고했음에도 계속 질척거리고.. 시비가 붙어 ... 결국 그사람의 목을 졸라 죽이려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