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회 백화점.바지 작성자비가말하네(신서중심)|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화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얀색바지 안에 검은색바지가 들어있어요바지를 들고 몸에 맞춰보는데바지 길이가 너무 길어요입기에는 너무 크고 길다.. 생각놔두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골든벨 | 작성시간 26.06.06 백화점:9 바지:8,19집:4,17 대박나세요~ 작성자신딸 | 작성시간 26.06.06 바지가 의외로 39로도 많이 나옵니다. 작성자[경북]나눔이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