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준비하는데....
느낌상 인육인듯합니다.
보기좋고 맛있어보이는 튀김을 해두었는데 인육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는 누군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는데..
발목아래가 없네요..
순간 놀라고...무섭다는 생각과 함께 분명 귀신이다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가족 만세 작성시간 26.06.13 인육19.튀김18.음식24.
무셔17,29.구신6끝.
발목아래가 없스!43,44,45
나가리 인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몽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일주내내 40번대 벼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내면 허무해요.
내꿈이지만 내가 못믿겠네요..
40번대 무조건 있다고 고집을 피우고 싶네요..
꿈보시는 분들 개인의 선택에 집중하세요. 괜히 피해주기 싫으니까.... -
작성자야야야 작성시간 26.06.15 음식 24 무셔 29 맞나봐요 저 식판꿈 44 꿨어요 저도 식판으로 아줌마들 3명이서 음식 받는 꿈이었고 한 아줌마는 키가 아주 작고 정신연령도 어리고 그랬어요 전체적으로 무서운 꿈이었어요 저는 저날 산 랜덤 로또번호 11 24 29 30 31 32였고 이거 식판 44 넣으면 3등이었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