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방죽선원게시판

마궤이에서 온 편지

작성자구루|작성시간25.12.25|조회수40 목록 댓글 0

엄마 건강이 아주 중요한시간이 되니까 이번에는 총테 보시못해요 스님😢. 퇴원한기 1주일만 되고 또 입원해야할일도 의사가 정해주었어요.

그런데 스님. 저는 요즘 너무 바빠서 스님한테 할말이 있는데 못했어요.
좋은소식입니다. 지난번 총테 100벌 보시에는 99벌은 보시한후 한벌이 남았다고 했잖아요? 사실은 그한벌은 제가 보시하려고 하다가 못했는데 그냥 두고 집에 스님들이 자주 오니까 마침 스님에게 보시할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두었습니다
엄마 입원하는 날에 만다레이 모티엉시 수행절의 세야도와 바고 세야도 가 마궤이까지 왔는데 마침내 제가 그 남는 총테 한벌을 만다레이 모티엉시 수행절의 세야도들에게 보시해야할 기회가 생겼다고 행복하게 생각해서 보시했어요.
보시하면서 " 한국스님 아신위무띠와 관음방생회 가족들이 마궤이에 있는 스님들에게 총테 100벌을 보시했는데 이총테 한벌은 보시하려고 해도 이루워지지않고 남았으니까 이총테는 세야도께서 받아야할것같다고 제가 말을 해서 공양을 하면서 총테 100벌 보시가 끝났는데도 이총테 보시 선업을 나누지못했으니까 세야도가 축원 해주라고 부탁했는데 만다레이 모티엉시 수행절의 세야도와 바고 세야도가 같이 공덕 나눔을 했습니다.
스님에게 말하고있는제 목소리도 낮게되고 옆에있는스님들도 떨렸다고 해요. 바고 세야도가 한국까지 이총테 보시자들과 보시자들의 조상들까지 이 보시 나눔 행사에 마음 기울이고 불렀다고 해요. 자애심도 깊게 보냈다고 해요.

제가 하고싶은말은 이총테 보시는 너무 소용이 됬어요. 공덕을 원하는사람들이 받았다고 말입니다 스님🙏🙏🙏 너무 행복했습니다 스님☺️🙏🙏🙏

보시자를 위해 축원하시는 만델레이스님들입니다. 법랍도 높고 만델레이에서 인정받는 스님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