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찍은 사진

대전 찍고 옥천

작성자금순|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3

대전간김에 바로의
형부산소 둘러보고 옥천까지
잘돌아댕김 아씨 원숙 초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전가서 놀고
    대청호가 보이는
    옥천의 천상의
    정원가서 놀았어
    조그마한 교회서
    기도도하고 헌금도
    하고 좋았 단다
  • 답댓글 작성자남한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여행 하셨네..
    친구들도 보이 반갑고..
  • 작성자이복순 | 작성시간 26.06.13 와~~~~우
    아름다운 곳에 가서 즐거운 시간
    좋아 보인다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