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찍고 옥천 작성자금순|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전간김에 바로의 형부산소 둘러보고 옥천까지잘돌아댕김 아씨 원숙 초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전가서 놀고 대청호가 보이는옥천의 천상의 정원가서 놀았어 조그마한 교회서 기도도하고 헌금도하고 좋았 단다 답댓글 작성자남한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여행 하셨네..친구들도 보이 반갑고.. 작성자이복순 | 작성시간 26.06.13 와~~~~우아름다운 곳에 가서 즐거운 시간 좋아 보인다멋지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