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인사해요

6월11일 목요일

작성자금순|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복순 ㅎ죽순뽑을려고 ㅎ
    넌안자고뭐혀?
  • 답댓글 작성자이복순 | 작성시간 26.06.12 금순 ㅎㅎㅎ
    이제 자려고 해
    너 하고 함께 한 시간들
    즐거웠어
    불러주어서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복순 건강할때 자주 만나자 먼훗날 추억을 더듬을려고
  • 작성자남한 | 작성시간 26.06.11 갑자기 일이 생겨서
    어제 새벽에 대구에 갔다가
    오늘 늦게 돌아왔네.
    좋은 시간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담엔 함께 하세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