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인사해요

6월18일 금요일

작성자금순|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림 | 작성시간 26.06.19 금순 전쟁나면 전화할께 그때 꽁꽁 숨어라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후림 숨기는 우리집에서
    맛나는거닌 해묵고
    조신히 앉아서 기다리지뭘 ㅎㅎ
  • 답댓글 작성자후림 | 작성시간 26.06.19 금순 잘자~
  • 작성자남한 | 작성시간 26.06.19 출석을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안한 모양이네...죄송~~
    비도 내리던데...좋은 밤 되셔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왔다리 갔다리
    한다고 수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