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인사해요

6월23일 화요일

작성자금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복순 | 작성시간 26.06.23 아유
    어쩌니
    금순이 마음이
    많이 아프겠다
    좋은 곳에 잘 가라고
    기도 하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복순 | 작성시간 26.06.23 금순아
    왜이리 눈물이 나노
    또 이런 비보를 들으니
    안타 깝구나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복순 나도얼굴보고 또울고 친구들오면 또울고 그란다 고마버
  •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23 슬프다 눈물 나네 우찌 그런일이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아프다 아까버서 우에보내꼬 고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