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요리 <내 얼굴 주먹밥> , 도자기♡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0

5월달 요리활동으로는 주먹밥을 만들어보았어요!
동글동글 밥에 김, 치즈, 햄, 당근으로 내 얼굴을
꾸며보았지요! 머리카락도 잘 꾸미고 찍기틀을 이용해
다양한 모양으로 얼굴을 꾸며 보았어요~😊

도자기 활동시간에는 소면그릇을 예쁘게
꾸며 보았어요~! 색깔도 칠하고 모양틀을 이용해 다양한
모양으로 예쁘게 붙여보았지요! 예쁘게 구워서 나중에 보내드릴게요~
(결석한 친구는 다음 도자기 시간에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