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신나는 유치원 생활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0

수녀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다도시간!
예절도 배우고 찻잔 잡는 법부터 차를 마시는 법 까지
배우고 있답니다👍

보건소에서 선생님이 오셔서
양치질에 중요성에 대해 알려주시고
양치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5월은 <성모성월> 이였어요~ 성모님에게 초 봉헌을 하며
성모님에 대한 사랑과 공경하는 마음을 가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