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즐거운 유치원 생활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0

지난 5월달 인성덕목은 -감사- 였습니다!
<감사일기> 를 쓰면서 늘 당연한 것들도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하늘반에게 선생님이 무언가를
줄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큰 소리로 인사하는
하늘반! 정말정말 멋지답니다~😍
또 이렇게 귀엽고 멋진 하늘반이랑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거 같네요🥹

6월달 인성덕목은 -약속- 입니다! 교실에서도
점심시간에 조용히 하기, 교구시간에 집중하기,
정리정돈 잘하기 3가지 약속을 정해 다음주 부터 실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약속활동지‘에
적은 약속들 실천부탁드립니다❤️

6월달에는 우리동네에 알아보고 지난번 알려드린
<유.초이음교육> 내용들 활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체험>도 즐겁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일기 시상식>


<영양뮤지컬- 벨과 야수의 건강밥상>


<현충일 행사-태극기 헌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