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싱그러운 6월! 하늘반의
예쁜이 윤아의 생일잔치가 열렸어요! 예쁜 팅커벨로🧚🏼
변신한 우리 윤아~ 친구들이 “윤아 요정 같아요~” 하면서
이야기 하네요! 생일케이크에 요정친구들도
함께 놓고 생일잔치 시작~!
역사책을 소개할 때는 윤아가 씩씩하게 잘 말해주었어요~
미국여행갔던 이야기~ 한옥마을 갔을때,
도자기 만들기 했을때 등등 자세하게 설명도 잘 해주고
나중에 친구들과 함께 모여
한번 더 설명해 주었답니다~👍
여러가지 맛의 케이크여서
친구들이 먹고 싶은 맛도 골라서 먹고
즐거운 생일잔치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윤아야! 생일을 정말정말 축하하고
지금처럼 밝고 따뜻한 마음을 간직한 윤아가
되기를 선생님이 기도할게요! 생일을 정말 축하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님반나연서 작성시간 26.06.11 팅커벨 윤아 넘 귀엽네요~윤아야~ 생일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하늘반 최윤아 작성시간 26.06.12 연서는 고마운게 많은 친구예요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하늘반 최윤아 작성시간 26.06.12 친구들 유치원에서 보내는 마지막 생일 파티 함께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 선생님 준비 해주시느라 너무 고생 해주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늘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윤아의 활짝 웃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앞으로도 하늘반에서 즐겁게! 신나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