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해아뜰 체험 1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0

사랑합니다~ 우리 친구들이 손꼽아 기다린 오늘은
<경기도유아체험교육원 (해아뜰)> 으로 견학을
가는 날이었지요~ 어제 하늘반 친구들에게
내일 일찍와야 된다고 이야기 했는데 깨우지 않아도
평소보다 다들 일찍 일어났다고 하더라고요~😊

유치원에 등원하고 약속을 정한 후
아주아주 커다란 버스를 타고 해아뜰로 출발!
(눈을감거나 흔들린 사진은 올리지 못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해아뜰 선생님과 인사하고
제일먼저 <정다운 골목놀이> 활동을 하였어요~
해아뜰의 선생님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하늘반!
옛날에는 어떤 놀이를 했는지 알아보고 즐겁게
놀이해보았답니다~

2층 <호기심방> 으로 출발~
복도와 계단에서 조용히 바르게 걷는 연습을
많이 하여서 올라갈때도 뛰지않고
바르게 올라갔답니다!

호기심방에서는 반씩 나누어서 활동을 하였어요~
바람으로 날아가는 스카프 놀이~ 영차영차 줄을 당겨 공도
올려보고~ 자전거 페달도 열심히 밟아보았지요!

3D 안경을 끼고 재밌게 영화도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