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해아뜰 체험 2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0

맛있는 점심을 먹고 큰 블록방에서
자유놀이를 하였어요~ 커다란 블록으로 내가
만들고 싶은 것들을 멋지게 만들어보았지요!

(눈을감거나 흔들린 사진은 올리지 못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실외로 나가서 물을 이용해 모래놀이도 하고
공룡화석도 발굴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