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사진관> 활동이예요!
내가 입고 싶은 옷을 골라서 멋지게 변신!
예쁜 소품들도 많아서 하고 싶은 것을 하고
걸어보았지요~ 마지막에는 멋지게 포즈도 취해보았어요
<벽면 물그림방>
항상 종이에만 그림을 그렸는데
이번에 커다란 벽에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붓으로, 롤러로 내가 그리고 싶은 것을 그려보았답니다~
유치원으로 돌아가는 길~ 하늘반 친구들이
정말 재밌었다면서 아쉬워하였답니다❤️
약속도 잘 지키고 체험도 즐겁게 활동한
하늘반 정말정말 멋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어머니~ 감사합니다🫶연서가 해아뜰체험 기다린만큼 신나고 재미있는 하루 보냈어요😁
<꿈꾸는 사진관>에서 옷 고를 때 이것저것 살펴보며 신중하게 잘 고르더라고요~😊 그래서 예쁜 공주님으로 쨘~! 하고 변신하였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연서와 즐겁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조하윤,조아윤엄마 (달님,하늘반) 작성시간 26.06.11 하늘반 친구들 너무 신나고 행복해 보이네요~
오늘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오늘 다녀온 사진과 영상이 너무 이쁘네요
푹 쉬시고 내일 뵐게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어머니~ 감사합니다🫶 아윤이가 해아뜰체험할 때 너무 즐겁게 잘 참여하더라고요~ ❤️특히 <벽면물그림방>에서 초롱초롱한 눈으로 선생님 설명을 잘 들었는데 쓱싹쓱싹 그림을 잘 그리고 재미있어하였답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아윤이와 신나는 유치원생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하늘반 최윤아 작성시간 26.06.12 선생님 먼길을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주시고 안전하게 돌아올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이들 표정이 즐거워보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항상 정성스레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늘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어머니~ 감사합니다🫶 윤아가 체험할 때 정말 신나했어요! 활동 할 때마다 너무 너무 즐거워해서 저도 너무 신났답니다😁 패션쇼 할 때도 윤아가 입고 싶은 옷 골라서 입고 해서인지 좋아하였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윤아는 월요일날 만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