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화창한 오늘은 하늘반의
귀여운 정후의 생일잔치가 열렸어요!
성모유치원에서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한 우리 정후!
정후의 예쁜 미소가 더욱 빛나는 오늘이었어요!😁
친구들도 정후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답니다❤️
귀엽고 예쁜 정후~ 생일축하해~ 하면서 노래도
크게 불러주었지요!
역사책소개할 때 많이 떨렸을텐데 씩씩하게
여행간 곳도 잘 이야기해주었답니다~어느곳이 제일
기억에 남는지 물어보자 “제주도요!” 하면서 이야기
해 주네요~ 맛있게 케이크도 잘 먹고 즐거운
생일잔치 하였어요~
사랑하는 정후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하늘반에서 신나고 재밌게 보내렴~ 생일을
정말 정말 축하해요🫶
다음검색